* 구매시 유의사항 *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슈퍼관리자 25 25169

반드시! 상품 수령 후 실내에서 시험 착화를 하신 후에 외부에서 착화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25 Comments
손미정 2020.08.31 23:01  
광주광역시에 매장 있나요??
최고관리자 2020.11.30 09:58  
답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광주광역시에는 롯데아울렛 수완점(062-616-2266)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영경 2021.04.12 22:54  
프리지아 바이 고세와 같은브랜드인가요?
거의 고세처럼 판매하고있고 로고도 고세로고여서요
박민정 2021.04.25 14:35  
댓글내용 확인
백성희 2021.05.11 22:19  
진주달린 스니커즈 사서신은지 3일만에 끈 끝에붙은 게 떨어졌는데 as되나요?
JAKIM 2021.06.28 15:44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고세매장 없어졌나요 ?
이성란 2022.04.07 14:22  
댓글내용 확인
최고관리자 2022.04.08 10:08  
가까운신 저희 롯데백화점 혹은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고세매장에 방문해주셔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수영 2022.04.18 06:27  
댓글내용 확인
최고관리자 2022.04.19 09:47  
수선을 원하실경우 가까우신 롯데백화점 혹은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저희 고세매장으로 방문해주셔서 수선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상품을 주문하신 쇼핑몰 고객센털를 통해 매장과 소통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재원 2022.06.02 08:41  
안녕하세요,
고세 신촌점에서 신발 맞췄습니다.
몇가지 의문점 및 클레임건  문의드립니다.
의문점1. 발 사이즈 미측전.
맞춤화/수제화 구매하러 갔는데 발 사이즈 미측정하셨습니다. 본업이라 딱 보면 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하도 찝찝해서 다음날 다시 갔는데 다른분이 발사이즈 측정한 종이 위에 제 사이즈 측정하시더니, 거봐요 맞네요 제가 눈으로 본거랑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저야 잘 모르고, 그런가보다해서 결제 완료하고 신발 제작 들어갔습니다.
의문점2. 수령후 사이즈 미스
진짜 문제는 수령후 발생했습니다. 사이즈 미스발생하여 3cm 플랫화가 껄떡 거렸습니다. 사이즈 미스 시인하셨고, 제가 이러면 맞추는 의미가 없지 않냐하니 고세는 원래 정밀하게 맞춤이 어렵고 그건 명품이나 가능한 서비스라고 하셨습니다. 뒤에 패드 붙이면 좀 나을거라고 또 추가 일주일 소요되어 패드 수령했습니다. 패드를 부착했음에도 약간의 껄떡임이 있으며, 패드 모양에 따라 가죽에 자국이 남아있습니다.

클레임1.
사이즈 단위가 미세하게 조정이 어렵다는 점, 사이즈 오차가 있으면 패드 붙이시면 나을 거라는 점 다 신발제작이 들어가기전 안내 받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수제화 점에서 제작시 문제가 없었고, 착화감 좋게 다 잘 맞았는데 고세에서는 맞춤/수제화라고 광고하는 것에 반해 비용 다 지불하고 제품도 나오니 아 사실은 그렇게까지 정교하게는 어렵다.. 라고 하시니 소비자 기만으로 느껴집니다.
클레임2. 패드 붙이는 것으로 대안 제공, 하지만 품질에 이상.
패드 붙이는 것으로 대안을 제시했지 않냐 하실 수 있겠습니다만, 베이지 색 구두에 패드 선대로 자국이 쭉 가 있습니다. 한번 착용했으며, 한달이 지나고 다시 꺼내봤음에도 자국은 여전합니다. 이는 제가 제작시 예상한 품질이 아닙니다.

위와 같이 의문점 및 클레임 사항을 접수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 2022.06.02 10:06  
안녕하세요 고세입니다.
저희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주문에 대해  본사에서 직접 매니져에게 추궁 후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김은실 2022.06.29 18:48  
원주에 거주합니다
원주점이 어디있는지?
수선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최고관리자 2022.06.30 10:01  
안녕하세요 고세입니다.
저희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고세제화 수선 연락처는 (02-2281-0250)입니다.
이쪽으로 연락주시면 수선 접수 관련해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은미 2022.11.07 13:13  
댓글내용 확인
서미애 2023.03.07 13:45  
인천지역 AS 매장이 있나요?
최고관리자 2023.03.08 10:12  
안녕하세요 고세입니다.
현대 아울렛 송도점 (032-727-2261)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비자 2023.04.16 10:15  
광주 고세매장이 없어졌다고 하던데요..
AS 받는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최고관리자 2023.04.17 09:23  
온라인에서 주문하셨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하실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신 경우 02-2281-0250 으로 문의후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
이곳이 AS 접수를 후속조치 하는곳 입니다.
김태이 2023.06.17 12:21  
안녕하세요
직접 백화점을 가지못하는 실정이었어서 온라인으로 색상만 다른 슈즈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친구 선물, 하나는 제꺼 이렇게 요. 출장을 어제 저녁에 다녀와서 보니 엄마가 방에다가 구두만 딱 가져다 놓으셨더라구요..ㅜ
롯데 백화점 잠실점이라고 하는데 어제 전화하니 받지 않아서 오늘 오전에 전화하니 역시 나 바쁘신지 받지 않으시다가 한번 통화가 되었는데요
오늘 오전에 구매확정이 되어버렸어요, 한개는 반품, 한개는 사이즈 교환을 해야하는데
백화점 직원이 교환이나 반품은 무조건 온라인 판매자한테 문의하라는 식인데요,,
네이버도 평일운영이라 연결은 안되고 롯백 잠실점 고세 다시전화하니 안받아요,,
네이버측에서는 구매확정 이후는 직접 판매자와 교환 반품은 문의하라고 명시되어있네요, 그 직원분은 그부분은 모르셨던 것 같은데,,

고세 평소에 늘 신는 애정하는 브랜드인데 도와주세요

친구는 아예 신발 자체가 너무 볼이 넓어서 안맞는다고 하고
저는 한사이즈 크게 교환 원합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010-3000-8792
김태이 2023.06.17 12:26  
참고로 트위드 메리제인 단화 슈즈 이구요, 6월 9일 오후4시 수령이고 오늘이 7일 된 담음날 이라 구매확정 되어버린 것 같네요.. 어제 저녁에 바로 온라인 들어가서 반품 및 교환 신청 했어야했는데
급해서 잠실점으로 전화해버려서 안된거같아요 . 처리 부탁 드리겠습니다
최고관리자 2023.06.19 10:54  
해당 내용에대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니져에게 전달했습니다.
매장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것 입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반정희 2023.11.01 13:16  
고세에서 단화를 구매한 후 1회 외부착화 하였고  발이 너무 아파서 환불을 요청중에 있습니다.
결과는 이상없다는 결과로 수선해서 신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환불을 원하는 이유는
1. 편한 신발을 원했고 제작을 하는 입장인데, 발볼을 얼만큼 넓힐지 체크조차 없었습니다.
2. 막상 받은 신발은 제 볼에 맞지 않았고, 신발 장신구가 발등을 눌러 한달동안 다른 신발을 신어도 아플만큼 통증이 컸습니다.
3. 신는동안 오른쪽 뒷꿈치에 굽의 경제라인이 느껴져서 불편했습니다.
4. 양쪽 신발 뒷굽을 맞닿아 보니 뒷굽 붙힌 방향이 서로 달랐습니다. 이게 뒷꿈치에 느껴지는 불편한 느낌의 원인이 아닐까합니다.
5. 고세 공장으로 넘겨 불량 검수를 했지만 "이상없다"
6. 한국소비생활연구원에 검수를 보냈고 "이상없다"라는 결론입니다.

* 답답했습니다.
25만원이주고 이렇게 불편한 신발을 뜯어고쳐 신고 싶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발편한 신발을 신고 싶어서 고세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서 제 사이즈에 맞게 부탁을 드린건데..... 이건 아니지 않을까요?

제품을 구매할때도 제발 치수같은건 측장하지 않았고
바닥쿠션이 높아져서 발등공간이 좁아지면 그런거 고려해서 발등 높이도 고려해야 되지 않나요? 지금와서 바닥쿠션이 높아져서 발등을 누르니 바닥쿠션을 바꿔주겠다, 발볼을 더 넓혀주겠다고 하는데

저는 돈주고 이렇게 제작되고 판매되는 신발을 다시 뜯어 고쳐 신고 싶지 않습니다.

제품의 이상이 없다면, 판매자의 과실로 제가 불편한 신발을 뜯고 고쳐신어야 할 의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에스더 02.23 20:27  
수원ak에서 구입한지 1년이 않된거같아요
많이 착용 않했는데ᆢ벌써 가죽 고급운고급의 밑창이 구멍났으니ᆢas어케하죠?
최고관리자 02.26 10:04  
안녕하세요 고세 입니다.
수선을 원하실 경우 가까우신 백화점 고세 매장으로 방문하셔서 접수해주시면 수월하게 AS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K 수원점 2층에 고세 매장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